마녀 위니와 슈퍼 호박 비룡소의 그림동화 207
밸러리 토머스 글, 노은정 옮김, 코키 폴 그림 / 비룡소 / 201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녀 위니의 집이 커다란 슈퍼호박에게 점령 당해 버렸어요. 이런.....

어쩌다 이런일이 생겼을까요?
 

 

 

유쾌하고 발랄한 마녀 위니 시리즈

이번에 새 시리즈로 마녀위니와 슈퍼 호박이 나왔어요.

마녀 위니는 아이보다 제가 더 좋아하는 그림책 이랍니다. ^^

엄마가 좋아하니 윤성이도 덩달아 좋아해요.

이번에 새로나온 마녀 위니와 슈퍼호박도 유쾌하고 재미있는 내용이에요.

 

 

야채를 너~무 좋아하는 마녀 위니는  매일 매일 야채로 요리를 해 먹어요.

그중에서도 특히 호박을 좋아하는 위니~

호박 수프,호박 파이,호박 빵....그중에서도 구운 호박을 제일 좋아하지요. ^^

마녀 위니는 이번참에 직접 야채를 길러서 먹기로 했어요.

저런...슈퍼호박을 만들어 버렸네요. ^^;; 

이번 책에서도 역시 마녀 위니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밝고, 따뜻하고,쾌활한 이야기 들이죠~

윤성이는 마녀는 무조건 나쁜건줄 알고 있었어요.

아이들이 읽는 신화나 판타지 이야기에서는 늘 마녀는 나쁜 마법사로 등장 하니까요.

그러다가 저와 함께 마녀위니 시리즈를 읽고는 생각이 많이 바뀌었어요.

마녀 위니같은 착하고 엉뚱한 마녀도 있구나...하면서요.

 

마녀 위니를 읽으면 절로 기분이 좋아져요.

마녀 위니만의 독특한 그림과 함께 알록달록 화려한 고깔 모자를 쓴 위니를 만나면

오늘은 또 어떤 엉뚱한 이야기를 풀어낼까 하면서 기대하게 되요.

유쾌하고 신나고 재밌는 마녀 위니의 집으로  다 함께 놀러 가볼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