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짠테크 가계부 - 쓸수록 부자 되는
짠돌이카페 지음 / 길벗 / 2017년 11월
평점 :
절판


 

  [길벗] 짠돌이카페 지음
쓸수록 부자되는 짠테크 가계부 ♥

꽤 두꺼운 편이지만,
페이퍼북이라 가벼워서 휴대하기 좋네요.

 

매월 결산을 하면서 수입과 지출의 변화를 파악하고,
지난달과 비교해보고 반성을 해볼 수 있는 부분도 있어요.

 

 

 

아직 새해맞이 준비가 덜 된 관계로 2018년 목표를 적지 못했는데요.
채울 칸이 많네요. 슬슬 고민해봐야 겠습니다. ^^

 

   갈수록 깜빡증이 심해지고 있어서..
이렇게 한 곳에 정리해두면 편할 것 같아요.

 

새해 첫날 1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쓰기 시작했어요.
계획된 스케쥴도 잊지 않게 적어 두었고요.

 

  매월 제철음식을 알려주는데, 장볼 때 유용하겠어요.

1월에는 우엉, 꼬막, 명태, 더덕, 미나리가 제철이라니
참고해서 맛있는 요리를 해봐야겠네요.

 

간단하지만 아주 실용적인 짠테크팁!
당장 실천해야할 것들이 많네요.

 요즘 시대엔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정리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습관으로 길들이기에는
 직접 쓰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게다가 유용한 정보까지 얻을 수 있으니 그레잇~!

알뜰한 소비를 위해서 노력해볼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