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s English 팝스 잉글리시 1 - 팝송 20곡으로 초등 필수 영어 끝내기 Pops English 팝스 잉글리시 1
조정현 지음 / 길벗스쿨 / 2016년 4월
평점 :
절판


필수 회화표현 60개, 필수 어휘 160개.
팝송 20곡으로 초등필수 영어를 학습해 봅니다.

과연 팝송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을까요?
초등팝송영어교재 팝스잉글리시
4단계 학습 구성을 따라하다보면 답이 나올 것 같네요.

노래듣기 - 단어익히기 - 가사따라읽기 - 노래따라부르기

믿거나 말거나 따라해봅니다. ^^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는 팝송 가운데
노래 주제가 건전하고 반복적이고 대중적인 20곡을 선별했다고 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비틀즈 노래도 있고, 애니메이션 OST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 같이 공부하기 좋았어요.

교재에 나와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해당 팝송을 바로 들을 수 있고요.
저같은 경우는 MP3파일에 저장해놓고 듣기도 해요.

노래를 듣고 난뒤 단어를 익혀봅니다.
그리고 원어민 선생님이 읽어주는 가사를 3번 듣고 따라말해요.
처음부터 3번을 반복하려니 힘들어해서
2번으로 조정하고 노래를 같이 불러 보기로 했어요.

노래를 처음 배울 때처럼, 반복해서 듣다보면 훨씬 잘 부를 것 같아요.

 문제로 넘어가기전에
다시 한번 내용을 파악해봤어요. 
좀 어려울 수 있어서 아이의 수준에 맞게 조절해서 학습합니다.

솔직히 저도 공부를 안하니까 잘 모르겠더라구요.;;
같이 영어공부하기로 다짐했네요. ㅠ

    
뒷면에는 정답과 해석본, 워크북이 제공됩니다.
    

아이와 상의끝에 일주일에 한곡씩 진행하기로 했네요. 
음악은 시간되는대로 자주 들려줘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