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영어 사춘기 100시간 - 영어 왕초보들의 기적의 영어 탈출기! / 영어몰입 실전편 100시간
이시원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초영어공부 나의 영어 사춘기 100시간! 

 

나의 영어 사춘기 100시간으로 기초영어공부 시작했어요.

<나의 영어 사춘기> 도서가 시즌1이라면

<나의 영어 사춘기 100시간> 도서는 시즌2로 실전영어 말하기 편인데요.

실생활과 여행지에서 쓰는 영어표현이 잘 정리되어 왕초보도 쉽게 접근할 수 있었어요.

 

 

 

 

무료 앱을 통해 원어민 MP3 음성을 듣고 따라말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말하기에 자신감이 생기고

 실전 회화 연습을 하다보니 재미와 흥미도 생기더라고요.

 

좀 더 시간을 투자해서 관련 단어 학습까지 꼼꼼히 공부하면 만족도가 더 높겠죠? 

 100시간 후에 외국인과 자유롭게 의사소통하는 제 모습을 상상하면서

열심히 따라해보려고 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