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력 스케치 노트 어린이 스케치 노트 시리즈
김충원 창의력 발전소 지음 / 진선아이 / 2015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얼마전 이슬소리님께 책을 받았어요.

워낙 이런 스케치북을 정말정말 좋아해서

비슷비슷한 책이 많아요.


챕터별로 정리가 안되어 있어서 

찾는데 시간은 걸리지만요.


저만 몰래몰래 하다가 딸한테 들켰답니다. 캬캬캬

이뿌게 그리고 싶은데 딸아이가 보면

돌이킬 수가 없거든요. 


제가 하려던 페이지부터 슥슥 거침없이 그려줍니다.

아이들은 설명을 읽지 않아도 잘 아나 봅니다.




마냥 죽죽 그리는 가 싶더니

눈매까지 똑같이 그려주네요.


"눈도 똑같이 그려야 돼"

합니다.



종이가 한페이지로 되어 있지 않아서 

주욱 미끄러졌네요. 안타깝습니다.


보통의 꼼꼼한 아이들이라면

난리가 나겠지만,

우리 딸..

신경쓰지 않고 거침없이 그립니다.



저도 수업시간에 그려봤습니다.

아무리 좋은 강의여도

사람을 재우는 강의가 있는 법이지요.


그 시간에 맹세코


이거 한페이지 그리고 정신이 확 깨어났답니다.

가지고 다니며 졸릴 때 한쪽씩 그리면 괜찮을 것 같아요.


딸아이가 뭔가 부족하다며 왕관을 그려줍니다.


페이지를 휙휙 넘기며

자기 취향에 맞는 걸 잘도 찾아냅니다.



 

같이 단계별로 하고 싶은 이 맘은.....어찌할꼬!!!


굉장히 정신을 깨어나게 하는 책이었습니다.

무료하거나

아이와 할 일이 없을때

너무너무 졸린 강의라서

죽도밥도 안될 때~~

애인과 카페에서

공부하다가 막힐 때..

그 어느때라도 정신을 깨어나게 해줄 책인 것 같습니다. 



요즘 김충원 선생님 책들 품절된거 많아서

정말 안타까웠는데

이 책이 정말 반갑네요.

아이랑 물감이랑 손지문 찍기 등을 활용해서 채워도 재밌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