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완성 기초학력 진단평가 + 5학년 총정리 예비 6학년 (8절) (2024년용) - 매년 3월 시행 예정 14일 완성 기초학력 진단평가 (2024년)
지학사 초등교육연구실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학사가 선보이는 
14일 완성 기초 학력 진단평가 교재를
계획대로 풀었어요.
새학기가 시작되고 
기초 학력 진단평가를 대비하여
총정리하기에 정말 도움이 되었어요.

 배웠던 개념에 대한 핵심 정리 후

확인 문제를 통해 

잘 기억하는지 확인해보았어요.

1학기와 2학기의 2회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배운 부분을

총정리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2학기 과정까지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영어
5과목을 다 풀고 

모의 평가를 풀어보았어요.

기초 학력 진단평가 대비 교재는

 총 3회 모의 평가로 구성되어 있어요.









모의 평가 후 마지막으로 실전 문제를 풀면

기초 학력 진단평가 대비를 완벽하게 할수 있겠네요.

다음 주 월요일에 진단평가를 치른다는데,

지난 학년에 배운 부분을 

14일에 부담없이 완성하고

총정리하기에 유용한 교재라 생각이 듭니다.

예비 초등 6학년이라면

꼭 한번 풀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교재를 제공받아 직접 사용한 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