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쎈 중등 수학 2-1 (2023년용) 중등 쎈수학 (2023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2학년 1학기 예습을 위해  중등 수학 쎈 2-1 교재를 선택했어요.

학습하기 전에 구성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살펴보았어요.

1단원인 수와 식으로 학습을 처음 시작했어요~




1단계 기본 다잡기에서는 교과서 개념과 실전에 꼭 필요한 개념이 꼼꼼히 
정리되어 있어서 개념을 확실히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개념을 이해한후에  기본 문제를 풀면서 개념과 공식을 바로 적용할수 있어요.






2단계 유형 뽀개기에서는 교과서와 학교 시험 기출문제를 통해 여러 유형별로 문제를 풀어보며 유형 문제를 대비할수 있어요.

유형별로 시험에 자주 나오는 대표 문제로 유형을 완벽히 정복할수 있겠네요.

특히 문제별로 난이도와 서술형 문제를 표시해둔 점이 마음에 듭니다.

관련 개념을 링크해두어서 개념이 헷갈릴 때 다시 찾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



3단계 만점 도전하기에서는 종합적인 사고력이 필요한 창의 문제와 

융합적 사고력이 요구되는 고난이도 문제를 통해 최고 수준의 유형 문제까지 풀면서 학습을 마무리할수 있네요.

개념과 유형을 한 권에 모두 담아서 단계별로 체계적인 수학 학습이 가능한 쎈~

유형별 학습으로 실전까지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이 게시글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