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별로 정리한 중학 영어 독해 101 1학년 중학 영어 독해 101
마더텅 편집부 엮음 / 마더텅 / 201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주제별로 정리한 중학영어독해 101-1학년 



마더텅 중학영어 교재 중에서 101개의 지문으로 구성된 주제별로 정리한 중학영어독해 101의 1학년 단계를 풀어보았어요.

다양한 소재로 재미있게 구성되어서 지문을 읽으며 독해와 상식까지 익힐 수 있어요.

 

 

 

지문이 한 줄씩 있어서 해석을 쓰기가 편하게 되어있어요.

지문에 나온 단어가 옆쪽에 나와 있어서 단어 암기에도 효율적이에요.

 

 

 

독해와 함께 옆 페이지에 나오는 문제들은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을 분석해 현직 선생님들이 직접 출제한 문제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내신 시험 대비에도 좋을 것 같아요.

문제가 많지는 않지만 표현 보고 가기에 나온 문법들도 도움이 되네요.

 

 

 

 

 

 

현재 2회까지 학습하였어요.

남은 부분들도 차근차근 학습하도록 할 생각입니다.

책의 뒷편에는 한 챕터가 끝날때마다 나온 단어들을 테스트할수 있어요.

얼마나 단어를 익혔는지 한번 더 마무리하기에 좋네요.

마더텅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mp3 다운도 되니까 듣기 연습에 도움이 되어요.

영어 지문에 나온 표현과 문법을 익히면서 듣기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겠네요~

단지 한 가지 아쉬운 것은 책이 얇아서 그런건지 벌써 책이 튿어졌어요.

그런 부분이 조금 개선되면 좋을 듯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