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중학연산 1-2 디딤돌 중학연산
디딤돌 수학연구회 지음 / 디딤돌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디딤돌 중학연산 1-2를 풀어보았어요.

중학 수학 기본서 풀기전에 중학 연산으로 개념을 익히게 되니

수월하게 기본서를 풀수 있을 듯 합니다.

개념을 이미지로 이해하고 한눈에 보기 쉽게 되어 있어요.


전체적으로 개념을 파악하고

단계별 문제 풀이 과정에서 개념을 얼마나 파악하는지

문제 풀이 하면서 확인하네요.


문제 중간에 내가 발견한 개념과 개념간의 연계를

노란색 박스로 표시해줘서 지나치지 않고

눈에 잘 띄게 해 두었어요.


무엇보다 개정리가 깔끔해서 이해하기에도 쉽네요.

중학연산 1-2는 수포자가 되지 않도록

연산을 확실히 잡을수 있게 도와주는 책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