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빈출 영단어 중학 기본 - 빈출도순으로 빠르게 마스터하는 초빈출 영단어 중학
좋은책신사고 편집부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9년 10월
평점 :
절판


 

 

제목부터 눈길을 끄는 초빈출 영단어~


중학 기본 단계라서 예비 중학생이 공부하기에 적합한 교재더라구요~


현 초5학년인 자녀가 중학교를 올라가기전에

부족한 영단어를 다지며 학습하기에 유용하네요.

 

책에 나온 QR코드를 사용하여 어휘 듣기와 어휘 암기장, 다운로드,

선생님 자료를 활용할 수 있어요.

학습 시작하기 전에 이미 알고 있는 단어지만 단어의 발음을 듣고 시작하였어요~

 

 

 

 

 

 

 

 

이 책은 빈출도가 높은 순서대로 단어가 수록되어 있어요.

총 3개의 파트로 나뉘어져 1순위 300단어, 2순위 500단어, 3순위 150단어로

구성되어 있네요.

하루 25단어씩 학습하면 38일에 완북이 가능하네요~

 

 

 

미니 단어 암기장이 들어있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틈나는대로 단어를 암기하기에 간편하고 좋아요~

 

 

 

초빈출 영단어 기본 한 권으로 빈출도 순서대로 빠르게 중학 기본 영단어를

마스터할수 있겠어요~

중학교 올라가기전에 열심히 학습하도록 해야겠습니다~


[저는 위 도서를 추천하면서 좋은책 신사고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