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쎈 초등 수학 4-1 (2022년용)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9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좋은책 신사고의 베스트셀러인 쎈이 개념쎈으로 새롭게 출간되었어요.

저희 아이는 현재 초3이에요.

개념을 사전식으로 쉽게 세분화하여 정리하고 이해할 수 있게 되는

개념 학습 교재라서 기대가 되었어요~

 

 

앞에서 배운 개념을 적용하여 기본 문제로 개념익히기를 통해 문제를 풀어보았어요~

쉽게 설명해주는 개념 덕분에 어렵지 않게 풀어내었네요~~

 

 

 

 

 

앞에서 배운 내용을 통해 마무리 학습을 하면서 단원의 내용을 잘 이해했는지 확인하고

유형 다잡기를 통해 유형을 완벽히 풀면서 여러 유형의 문제도 꽉 잡을 수 있겠어요~~

 

 

 

재미있는 개념 퀴즈와 만화 코너가 있어서

학습을 하며 지루할 때 잠시 쉬워가는 재미가 있어서 좋을 듯 합니다.

책에 따로 수록된 워크북은 개념별 맞춤 문제를 수록하여

한번 더 개념을 다지고 실력을 다질 수 있어서 참 유용하네요~

학년이 시작하기 전에 예습을 하기에 딱 적합한 교재인 것 같아요~

개념쎈으로 어렵지 않게 예습도 하고 실력도 쌓을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