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필수 영단어 워드킹 1 - 새 교육과정 초등 영어 교과서 완벽 분석 초등 필수 영단어 워드킹 1
YBM 편집부 엮음 / 와이비엠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YBM] 새 교육과정 초등영어 교과서 완전 분석

[초등필수 영단어 워드킹 1]

YBM 에서 나온 초등필수 영단어 워드킹 1을 만나보았어요.

초등 영어 교과서에 나오는 어휘와 표현을 수록하고 있어서

총 2권을 익히면 영어 학습에 도움이 많이 될 듯 합니다~

단어를 학습하고 교과서에 나오는 표현을 익히도록 하네요~

별책에 포함된 CD를 이용해서 듣기 학습을 하게 되어있어요.

QR코드를 사용하여 CD대신에 듣기가 가능하니 간편하네요~ 

 

 

 

앞에서 배운 단어를 활용해 문제로 풀면서 단어를 익혀 보았어요~

별책 부록인 워크북으로 단어를 따라 쓰면서

배웠던 단어를 암기하기도 좋으네요~

 

CD를 들으며 배웠던 단어를 받아쓰기하면서

얼마나 단어를 숙지했는지 테스트합니다.

초2인 아이에게는 조금 어려운 듯 합니다.

그날 배운 단어를 바로 외우기는 조금 어렵나봐요~

반복적이고 체계적으로 초등 필수 영어 단어를

집에서 학습하기에 적합한 교재 같네요~

꾸준히 해나가면 영어 단어를 익히는데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