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공비 일일독해 5-A단계 - 초등 5학년 수준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 일일독해 5단계를 받아보았어요~

초등 5학년 수준의 독해 문제집이에요~

​표지에서부터 카카오 프렌즈가 있어서 아이들의 흥미를 끄네요~~

 

 

 

책에 나오는 단어들을 낱말카드로 만들어서 활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어휘력 실력을 쌓기 유용하네요~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가 나와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네요~

 

 

 

수능 독해 7원리를 초등 교육과정에 맞게 유형화하여 체계적으로

독해력을 키울 수 있어요~

원리 + 실전으로 하루 4쪽을 꾸준히 학습하여 30일 동안 학습이 가능하네요~

 

 

 

 

현재 초등 4학년 자녀가 풀어보았어요~

5단계라서 5학년 수준의 문제라서 조금은 어려웠다고 하지만

생각보다는 수월하게 풀었어요~

중간 중간 어휘 코너에서는

어휘와 관련된 코믹 만화가 들어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문제를 풀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드네요~

앞으로 꾸준히 풀면서 독해력도 향상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