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솔져 영단어를 쏴라 3 스페셜솔져 영단어를 쏴라 3
송도수 지음, 차현진 그림, 주선이 콘텐츠 / 서울문화사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페셜솔저 영단어를 쏴라 3권을 만나보았어요.

1,2권은 읽어보지 않았는데,

내용은 연결되지만 크게 무리없이 볼 만한 것 같아요.

만화로 되어 있는 학습 만화라서 아이들이 재미있다하네요.

이 책은  그림을 보거나 동작으로 표현하면서 단어를 말하면

효과적으로 영어를 익힐 수 있는 만화 속의 이미지 연상 기법을 사용하여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네요~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만화 속에 영어 단어가 조금씩 나오는데,

나오는 영어 단어의 양은 그다지 많지 않고

단어 아래 발음 기호와 뜻이 나와 있어서

자연스럽게 단어를 익히기 좋으네요~

스페셜 영단어장에는 책에 나왔던 단어들을

총정리해서 보여주고 있어요.

QR코드를 통해 영어 듣기 실력도 쑥쑥 올라갈 것 같아요~

영단어퀴즈와 워드 스도쿠까지

아이들에게 흥미로운 코너가 많네요~

워드 스도쿠도 풀면서 영어 학습에 재미를 붙일수 있을 듯 합니다.

초등 저학년이 볼만한 영어 학습 만화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