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S 개념 start 초등수학 3-1 (2021년용) - 교과서 중심 개념서 큐브수학S (2021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교과서 개념을 반복 학습하고 익힘책 유형을 배우는 수학 문제집,

큐브수학 개념 3-1을 만나보았어요.

쉽고 재미있게 교과서를 잡는 문제집이라 하여 기대되네요~

 

진도표에는 진도북과 매칭북과 함께 교과서와 익힘책의 진도가 나와 있어서

복습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단원 들어가기전 QR코드로 동영상 강의도 들을 수 있어요~

이미 배운 내용으로 한번 더 내용을 짚고 넘어갈 수 있네요~

 

교과서 개념잡기에서

재미있는 개념 설명과 반복학습으로 개념을 탄탄하게 익힐 수 있어요.

 

 

익힘책 문제로 유형을 분석하여

진도북과 매칭북으로 완벽하게 익힐수 있어요~

 

교과서 속 서술형 잡기를 통해

수학 핵심 역량을 적용한 교과 역량 문제를 강화하여 교과서를 더욱 완벽하게 익힐 수 있습니다.

단원마무리와 창의력 쑥쑥을 통해

한 단원을 확실히 마무리하고,

사고력과 창의력에서도 대비할수 있네요~

3학년이 올라가면서 방학 기간 동안

아이와 함께 개념도 확실히 잡고,

교과서 대비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쉽고 재미있게 되어 있어서 예습으로 정말 좋네요.

열심히 풀도록 해봐야겠어요~


★ 본 포스팅은 동아출판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