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사회 3-1 (2019년) - 교과서 맞춤 전략, 백점 공부법 동아 백점 시리즈 (2019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백점시리즈는 처음 접해보는거라 궁금하고 기대가 되네요.

동아출판의 백점시리즈 사회를 받아보았어요.

 

 

처음은 만화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단원에서 배우는 내용을 미리 파악이 가능하네요.

아무래도 쉽고 흥미를 주어서 더 친근함도 들게 하구요.

 


QR 코드를 사용하여 동영상으로 강의도 들을 수 있어서 좋으네요~

이 단원에서 배우는 개념을 체계적으로 학습이 가능하네요~

 

 

교과내용이 실려 있어서 그런 점도 정말 유용한 듯 합니다.

개념 확인 문제를 통해 내용 숙지에 대해 확인도 하구요.

서술형 평가와 복습 노트를 통해 단원을 마무리하네요.

복습노트로 단원 정리까지 완벽하게 끝낼 수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드네요~


3학년 사회 문제집은 백점과 함께 한다면

쉽고 재미있게 풀어나갈 수 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아이와 열심히 해보도록 해야겠어요~



 본 포스팅은 동아출판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