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입는 옷 참 잘했어요 사회 통합교과 시리즈 11
김성호 지음, 이수영 그림, 초등교사모임 감수 / 아르볼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참 잘했어요 사회 시리즈 중 11권인 내가 입는 옷입니다.


옷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풀어서 알려주고


개념을 이해시키는 것 뿐 아니라


역사와 문화, 경제의 다양한 측면에서 알려주네요~

각 영역별로 이야기가 나오고


이야기가 끝나면 지식과 상식을 알려주는 코너가 있어요.


개념을 확실히 정리하게 되어 있어서 유용합니다.


교과 연계가 되어 있어서


하나의 주제로 여러 방면에서 접근하여


생각에 꼬리를 물게 하는 책이네요.


잘 몰랐던 상식에 관한 내용도 좋네요.


생활속에서 쉽게 접할수 있는 주제로


초등 저학년부터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아이와 읽어보았는데, 재미있어서 2번이나 읽었네요.


이 시리즈의 다른 책들도 모두 읽어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