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세 만화 그리스 로마 신화 1 - 올림포스의 열두 신 이현세 만화 그리스 로마 신화 1
이현세 지음 / 녹색지팡이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만화계의 거장 이현세 작가님의 그림으로 그려진

그리스 로마 신화 1권을 읽어보았어요.

그림체도 시원시원하고 감각적이네요.

신들이 많아서 등장인물이 헷갈릴거 같은데

아이도 재미있게 잘 읽네요.

기존에 다른 그리스 로마 신화책은 도서관에서 읽어보았는데

원전에 충실하면서도 문학적 감동을 생생하게 살려내었네요.

다양한 배경 지식까지 들어있어서

문학과 예술, 사회에 대해 폭넓은 시각이 가능하네요.

 

책 중간중간에 이렇게 문학 작품과도 연계되어 있어서

만화뿐만이 아니라, 배경 지식을 두루 알기에도 참 좋은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유익하게 잘 읽는 기회였어요.

나머지 권도 읽어보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