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버무어 1 - 모리건 크로우와 원드러스 평가전 네버무어 시리즈
제시카 타운센드 지음, 박혜원 옮김 / 디오네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타임지가 선정한 올해의 책에 소개된 네버무어는 영화화하기로 결정되었다네요.

저주받은 아이 모리건이 네버무어의 주인공입니다.

11~12년 주기로 찾아오는 이븐타이드에 태어난 저주받은 아이 모리건은

가족마저도 꺼림칙해하고 모두가 두려워합니다.

예정보다 빨리 다가온 이븐타이드에 모리건은 담담한데요.

새엄마는 모리건은 죽지만 아기를 임신했다고 가족들에게 축하해달라고 하네요.

이해할 수 없는 가족들의 행동에 모리건은 당황하지만,

다행히 죽음을 연기할 수 있는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현실과는 다른 독특한 세상에서 펼쳐지는 독특한 이야기네요.

해리포터와 비슷한 분위기를 느낄수 있어요.

이 책은 판타지 소설 특유의 환상적인 분위기와 더불어

감동적인 성장이야기라고 할수 있네요.

호기심과 동정심이 많고 늘 사랑에 굶주린 아이, 모리건이

삶의 여러가지 가치에 대해 배우며 따뜻한 사람으로 성장해나가지요,

의미심장한 스토리와 감정 코드가 독특하네요.

2권도 읽어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