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깊은 초등국어 독해력 4단계 - 초등3.4학년 대상 초등 뿌리깊은 국어 독해력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 15분 학습으로  꾸준하게 국어 독해력의 기틀을 다지는

뿌리깊은 초등국어 독해력 4단계는 초등 3,4학년 대상으로 학습할 수 있어요.

기존에 다른 독해력 문제집을 풀고 있었기 때문에

4단계를 신청해보았어요.

 

비문학과 설명문, 논설문, 실용문, 전기문, 편지글, 기타, 동시, 동화 등

다양한 장르의 구성으로 폭넓게 글감을 접해볼 수 있어서 좋네요.

무엇보다 초등학교 교과서와 연계되어 학습 효과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런데 5학년과 6학년 교과서 내용이 나와 있어서 난이도가 있고

아이가 푸는데 조금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해당 학년에 맞게 내용이 나오면 조금 더 수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하루에 정해진 학습을 마치고 나서

붙임딱지를 붙이면서 아이 스스로 성취감도 느낄수 있게 되어있어요.

매일 꾸준히 계획표에 따라서 자기주도학습을 하다보면

국어 독해 실력을 쑥쑥 키울 수 있을것 같아요.

 

하루에 정해진 학습을 마치고 나서

붙임딱지를 붙이면서 아이 스스로 성취감도 느낄수 있게 되어있어요.

매일 꾸준히 계획표에 따라서 자기주도학습을 하다보면

국어 독해 실력을 쑥쑥 키울 수 있을것 같아요.

 

 

책 뒷편에는 알아두면 독해에 도움이 되는 관용적 표현들이

본문과 함께 나와 있어서 두루두루 효과적이네요.


뿌리깊은 독해력은

 

체계적인 학습어휘와 어법 확장 부분,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다는 3가지 특징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4단계는 조금 어려워하는것 같아서

3단계를  구매해서 먼저 풀도록 하는것이 나을 듯 합니다. 

 

꾸준히 학습하여 부족한 어휘력과 독해 부분에 대하여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