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건강법 - 10년 더 젊어지는
신영아 지음 / 프로방스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람의 몸은 에너지 통합체

내 생체 나이를 완전히 새롭게

세팅하기 위해 읽어야할 책이네요~

 

 

 

 

 

 

10년 더 젊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기적의 건강법!

 

 

 

 

 

 

이책을 지으신 신영아 님께서

직접 써주셨어요!

 

 

 

 

 

 

10년 더 젊어지는 미라클 건강법을 지으신

신영아님이 누군지 궁금해서 봤더니

의사였고, 지금은 보건교사로

재직중이시라고 하네요~



40대에 접어들면서

젊게 사는 방법이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어요



나이가 들어가는건 자연의 섭리이지만

이왕이면 건강하게 나이드는 게

삶의 질 측면에서 좋잖아요

 

 

 

 

 

 

10년 더 젊어지는 미라클 건강법에서는

젊고 건강하게 사는 사람들은

어떤 생활습관을 갑고 살고 있는지

얘기해주고 있습니다

 

 

 

 

 

 

 

 

읽으면서 형광펜으로

줄쳐가며 읽었는데요


첫째, 젊고 건강한 사람들은 소식한다

둘째, 과일과 채소 중심의 식사를 하며

발효식품이나 유산균을 즐겨 먹습니다.

셋째, 꾸준히 신체활동을 합니다

넷째, 외모가 젊어보입니다

다섯째, 지적 호기심과 독서를 합니다.

여섯째, 자신을 사랑하는 긍정주의자입니다.

일곱째, 사람들과 끈끈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여덟째, 취미생활을 즐기고,

행복을 누릴 줄 아는 사람입니다.

아홉째, 유연성과 창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열번째, 8시간 충분히 수면합니다.

 

 

 

 

 

 

읽다보니 이런부분도 있더라구요

매일 감사일기로 자기자신을

사랑하라고 하는 부분이에요~

 

 

 

 

 

 

우리의 잠재의식은 우리가 주입한 생각을

그대로 현실로 재현한다고 합니다



젊음을 유지하고자 한다면

자신의 잠재의식속에

건강과 젊음에 관한 긍정적인 생각을

주입하고 상상해 보라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생체나이로

자신을 인식하라고 합니다~

 

 

 

 

 

 

젊어보이는 사람들의 특징을 살펴보면서



나의 생체나이는 내가 세팅하고

실제 나이보다 더 젊고 건강한

삶을 살기위해 노력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지금보다 더 좋은 에너지가 발산되어

넘치는 에너지로 타인을 사랑하고

긍정적으로 생활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져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