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랩]▶50% DOWN↓◀ 멀티 비타민 아쿠아 에센스

평점 :
단종


저는 세안 후

스킨->아이크림->수분젤->로션->수분크림->영양크림을 사용해요..

피부는 건성이고, 흰피부지만 잡티가 많이 있지요.

비타민 에센스를 받고 나서 부터

수분젤 대신 비타민 에센스를 사용했어요.

스킨->아이크림->멀티비타민 아쿠아 에센스->로션->수분크림->영양크림

이렇게요.

일단 스포이드로 되어 있어. 한방울씩 떨어뜨려 가며 바르기 편리해요.

양볼에 2방울씩, 그리고 이마,코,턱순으로 한방울씩 발라주었어요.

바르고 나서 몇번 문지르면 샥~ 스며들구요,

얼굴을 쫙! 조여주는 느낌이 들어요.

 바른 느낌도 산뜻하고, 향도 은은하니 좋네요.

그런데 제품 상자안에 별다른 설명지가 없네요.

상자에 간단하게 사용법이 설명되어 있구요.

저는 아침저녁으로 모두 사용했는데 여기 제품설명 보니깐

밤에 사용하는 거고, 낮에 사용할때는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발라야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