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쩌미 1 민쩌미 1
김기수.권수영 그림, 최재연 글, 서후 콘티, 민쩌미 원작 / 샌드박스스토리 키즈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민쩌미는 초등학생인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인데 인기가 많아져 이렇게 책으로도 방영된다니 반가웠다.

박민정이라는 크리에이터가 1인 다역으로 연기를 하며 이런저런 일상 이야기들을 재미있게 영상으로 보여주는 프로인데, 그 전에는 밍꼬발랄이었는데 소속사가 바뀌었는지 민쩌미로 다시 재탄생한 것 같다. 인기가 많아서 인지 쩌미문이라는 드라마도 나오고, 밍꼬쏭이라는 노래도 있다.

항상 볼 때마다 한 사람이 다양한 역할을 하면서도 연기를 너무 잘 해서인지 각기 다른 사람처럼 보여서 대단하기도하고 재미도 있었는데,

영상에서는 한 사람이 하던 역할들을 책 속에서는 각기 다른 캐릭터들로 보여주어서 인지 느낌이 색달랐다.



일상 속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나가는 영상처럼 책 속에서도 가족과의 에피소드, 학교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보여준다.

방학 계획 짜기, 시간 약속 지키기, 다이어트, 자매의 옷 전쟁, 징크스 등 우리가 한번씩 겪고 겪어볼 만한 일들이라 공감도 가고, 웃기기도하다.

이야기외에도 아침 약속에 늦지 않는 꿀팁이라던가 나의 공포심 테스트.별자리 공부법 등 재밌는 요소들을 넣어서 책이 한층 더 재밌어 진 것 같다.

부록으로 민쩌미 스티커와 스케줄러도 있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했다는 점 !

젤 뒷부분에는 민쩌미에 대한 인터뷰와 민쩌미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도 짤막하게 있어서 아이들이 쩌미언니의 궁금한 점을 알 수 있다.

민쩌미를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책속에서 귀여운 캐릭터로 재탄생한 민쩌미를 새롭게 만나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