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제 영어 못하는 건 지겨워 : 웜업 - 기초 영어 스타트 ㅣ 이제 영어 못하는 건 지겨워
김나래 지음 / 반석출판사 / 2024년 8월
평점 :
아이가 어린이집 만 3세 반에 가면서부터 특별활동으로 영어를 주 2회 배우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영어에 관심을 가지더니 자주 얘기하고 저한테 질문도 많이 하더라고요~ 5살이라 단어나 간단한 문장 물어보는 게 전부이지만 영어와 담쌓고 지낸지 오래라 그마저도 가끔씩 말문이 막혀서 당황하곤 했네요. 늦기 전에 미리 익혀두려 기초 영어 책을 공부하기로 했어요.

어렸을 때도 지금도 너무 헷갈리는 부정의문문 파트에요. 기초 개념을 먼저 배운 다음부터는 연습문제가 많이 있어 반복하며 학습합니다. 작성 후에는 맨 뒷장의 답안지를 보며 맞춰볼 수 있어요.

각 챕터별 기초 개념이 간결하게 잘 나와있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기초가 든든하게 잡히니 잊어먹지도 않고 자연스럽게 익히게 되더라고요.

또한 챕터마다 있는 QR코드를 통해 유튜브 강의와 함께 공부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어려운 파트에서 책을 보며 동영상을 같이 들었는데 역시 훨씬 더 이해가 잘 되더라고요.

막막하고 어려운 영어를 보다 쉽고 확실하게 다질 수 있는 이.영.지.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든든한 교재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