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티시태시 붙였다! 떼었다! 스티커 코디북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2년 1월
평점 :
품절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음 달이면 두 돌을 맞이하는 저희 딸이 엄~청!! 잘 가지고 논 스티커북을 소개해 드리려 해요! 두드림엠앤비에서 나온 《티시태시 붙였다! 떼었다! 스티커 코디북》입니다. 저는 아직 아이가 어려서 몰랐는데 티시태시가 EBS에서 방영하는 한국 애니메이션이더라고요~ 표지에서부터 아이의 마음을 사로잡는 분홍 곰과 파랑 곰, 티시와 태시였답니다!

다양한 테마의 코디 스티커가 무려 89개나 들어있다니 아이가 정말 지루할 틈 없이 푹 빠져서 스티커를 붙였는데요. 게다가 스티커는 여러 번 붙였다 뗄 수 있어서 딸이 비뚤게 붙였을 때도 바로 뜯어서 쉽게 다시 잘 붙이더라고요~

스티커 중에는 옷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소품들도 많이 있어서 티시와 태시에게 안경과 모자를 씌워주기도 하고 손에 장난감도 들려주는 등 더 재미있게 스티커 놀이를 할 수 있었어요!

티시와 태시가 있는 배경으로는 동물원, 정글 그리고 상상력이 마구 샘솟는 디저트 성, 냉장고 탐험, 공룡시대, 우주까지 아주 다양하게 꽉 차 있었어요. 아기자기한 배경 보는 재미도 참 좋았네요. 저희 아이는 어려서 배경에 맞는 옷 찾아 붙이기는 아직 어려웠지만 조금 더 큰 아이들은 배경에 맞는 옷을 찾아 골라 붙이며 인지능력도 키울 수 있겠더라고요.

스티커를 떼었다 붙이며 얻는 소근육의 발달뿐만 아니라
이렇게 아이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배경이 있어 더 유익한 스티커북이었어요!

안경, 모자, 티셔츠, 바지, 신발 등 신체 부위에 맞는 옷과 액세서리 찾아 붙이는 연습을 하며 마치 공부 같은 스티커 놀이를 했는데요ㅎㅎ 생소한 소품들은 이름을 알려주고 따라 하며 붙여보았던 스티커들. 티시태시가 너무 귀여운지 계속 곰!곰! 하며 열심히 붙였던 딸이었어요~

마지막 페이지에는 이렇게 옷장도 있어서 남은 옷과 액세서리 스티커들을 전부 붙여주었답니다.
티시태시와 함께 하는 재미있는 스티커 코디 놀이
어린아이들에게 정말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