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경험 마케팅
조셉 미첼리 지음, 범어디자인연구소 옮김 / 유엑스리뷰 / 2018년 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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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렵고 전문적인 언어가 아닌 이해하기 쉽고 실천할 수 있는 현실적인 빙법들을 소개한다. 스타벅스가 고객과 어떻게 소통하고 어떻게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게 되었는지 알려준다. 마케팅의 기본은 경험이다. 그 본질에 충실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다시금 깨닫게 해준다. 특히 오프라인 비즈니스네 몸담고 있다면 꼭 읽어야 한다. 이 책만 따라해도 단골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브랜드 경험의 탄생 괴정을 생생하게 들려주는 흥미로운 책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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