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의 맛있는 테이블 - 요리가 행복해지는 쉬운 레시피와 예쁜 플레이팅
박하영 지음 / 비타북스 / 201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루나님의 책

루나의 맛있는 테이블 이미 블로그로 유명하신 요리작가님.~~

초보자인 제가 쉽게 따라할 수 있을 만큼 잘 쓰여져 있어요

누구나 쉽고 맛있는 요리를 했으면 하는 마음로 출간한 루나의 맛있는 테이블

사랑하는 사람과 마음까지 따뜻하게 데워주는 온기돋는집밥을 나누며 하루를 마루리하고픈 분을 위해서 출간했다는 내용이 마음을 사로잡네요~~

5가지 테마로 요리의기본부터 특별한 레스토랑 음식

또한 베이킹까지 나와 있어서 베이킹 책을 따로 사지 않고 베이킹까지 배울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하나하나씩 보면서 쉽게 따라 할수 있을꺼 같아요~

요리초보에서 요리실력자가 될때까지 열심히 보고 따라해볼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