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 스티커북 - 개정판 아이키움 IQ EQ 스티커북
키움 편집부 엮음 / 키움 / 200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4살 둘째 아이가 요즘 스티커북에 푹 빠져 살고 있답니다.. 이맘때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 같아요.. 물론 6살된 큰 아이도 지금도 스티커북을 좋아하지만요..ㅋㅋ

스티커북은 일회용 같아서 아깝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이맘때 재미와 교육이 함께 되는 좋은 교재인 것 같아요.. 스티커를 띄어낼 때 손근육이 발달하기도 하고 알맞는 곳에 붙이며서 문제 해결능력도 키울 수 있고 사물 인지도 되고 다양한 생각을 할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색인지, 차의 종류와 하는 일등 다양하게 아이와 이야기 할 수 있는 기회도 생긴답니다..

여러 스티커북을 아이들과 해 보았는데 이 책에는 이야기가 담겨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깔끔한 이미지의 그림을 아이가 더욱 좋아하는 것 같아요.. 다양한 구성으로 아이에게 즐거우면서도 많은 것을 남게 해 주는 것 같아요..



다양한 크기의 스티커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 위주로 되어 있어 아이가 특히 더 좋아했답니다.. 스티커는 점선으로 구별되어 있어 가위로 자라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이야기 중간중간에 스티커를 붙여 주인공도 알게 하고 이야기 내용도 더욱 재미있게 해 주는 것 같아요.. 그림옆에 한글이 있어 한글을 공부할 때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둘째 아이가 신나게 스티커북을 하였답니다.. 그리고 오후에 오빠와 함께 또 스티커북을 하였답니다.. 아기 돼지 3형제를 읽고 스티커도 붙이고 독후활동도 해 보았답니다.. 색가베를 이용해 아기 돼지 3형제처럼 집도 만들어 보고.. 늑대처럼 입으로 후~~하고 불어 보기도 하였답니다..

일회용으로 느꼈던 스티커북에 이야기가 담겨 있어 스티커를 다 붙이고 동화책처럼 활용하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