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의 마음을 찾아 떠나는 여행
호치.황재오 지음 / 빈퍼블리시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호치의 마음을 찾아 떠나는 여행>

익숙한 캐릭터와 색감 라면의 인기와 더불어 아마 전세계 불닭 팬들이 캐릭터를 알아보지 않을까 싶다ㅎㅎ 6년 다이어리지만 먼슬리라 두껍지 않은 편! 앞에는 여행에세이가 실려있다. 호치가 전국을 누비며 다닌 곳에 대한 짧은 감상과 사진이 수록. 재질은 매끈한 포토북 재질이 아닌 일반 종이 재질이다. 무난히 감성적인 색감으로 사진 엽서 느낌이 난다. 글귀가 너무 좋은데 사진마다 호치가 실려있어서 웃음이 나온다. 보는 재미가 있다ㅋㅋㅋ 유명한 장소가 많아서 익숙한 곳이 여러군데 있었다. 발견하는 재미가 있다. 강릉, 속초, 고성, 춘천, 마음 이렇게 파트가 나뉘어져 있고 + 뒤로 6년 만년 다이어리가 수록되어있다. 색감이 쩅하고 캐릭터가 귀여웠던 먼슬리. 만년이라 직접 날짜를 적어넣는 형식이고 언제든 시작할 수 있다는게 장점. 심플하고 색깔 테마가 있어서 다꾸하기 딱 좋을 느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