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유형체크 N제 수학 중 3-2 (2024년용) - 내신만점 문제기본서 중등 체크체크 유형체크 N제 수학 (2024년)
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간도 무지 빠르게 지나가서 기말고사도 끝나고 이제 여름방학이 다가오네요

여름방학에 2학기도 준비해야하고 고등수학도 해야하니 할게 많아요

여름방학은 짧아서 많이는 못하니 문제라도 많이 풀어보라고 유형체크 N제 문제집 풀리려고요

수학은 문제를 많이 풀어봐야하니 아이도 문제많은 수학문제집을 선호하더라고요


중학교수학문제집 유형체크 N제 수학 중3-2 내신만점 문제기본서 소개할게요


유형체크 N제 수학 중3-2 구성과 특징

1 필수유형 익히기

2 중단원 유형 다지기

3 만점 도전하기

부록으로

쌍둥기 유형 테스트

실전 모의고사 있어요


중 3학년 2학기에 배울 단원이에요

1 삼각비

2 삼각비의 활용

3 원과 직선

4 원주각

5 통계

한쪽에 설명이 나오고 기본문제 다지기 나와요

개념을 한번 훑고 지나가기 딱 좋아요

간단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요

삼각비의 뜻에 대해 한번 읽어보고 문제 풀면 될것 같아요

삼각비는 저 그림만 기억하면 될것 같아요 ㅋㅋㅋ

필수유형 익히기

유형이 같은 문제가 여러문제를 풀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모르는 문제는 이해하고 계속 문제를 풀어봐야하니깐요

유형체크N제 이름답게 문제가 담겨있어요

별표시가 되어 있고 꼭 나와 라는 단어가 표시되어 있어 더 눈길이 가네요

난이도도 적혀있어요

필수유형문제 제대로 다지고 넘어갈수 있을것 같아요

문제 푸는 양으로 승부해요

중단원다지기는 시험대비용처럼 나오네요

문제마다 점수도 적혀있어요

문제번호가 처음부터 계속 이어져있어서 얼마나 많이 풀었는지 한눈에 보여요



시험대비용으로 풀기 좋은것 같아요

유형체크N제 수학 중3학년 2학기 내신만점 문제 기본서로 여름방학 보내야겠어요

3학년 2학기 학기중에 좀 더 편하게 지내려면 여름방학때 공부해놔야하니깐요

엄청 더운 여름방학이 될것 같지만 조금더 힘내서 수학공부 열심히 하길 바래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