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산자 필수유형 중학 수학 2-1 (2022년) 중등 풍산자 수학 (2022년)
풍산자수학연구소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2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에 중학교 2학년 올라가서 첫 시험을 봐요

생애 첫시험이라 신경이 무지 쓰이는데 아이는 별신경을 안 쓰는것 같아요

그래서 복습용으로 풀 풍산자 필수유형 중학수학 2-1 문제집 선택했어요

풍산자 굿즈까지 함께 왔어요

학용품 선물은 언제나 좋아요

필수 유형 문제와 학교 시험 예상 문제로 내신을 완벽하게 대비하는 문제 기본서

풍산자 필수유형 중학 수학 2-1

열심히 풀어봐야지요

 

표지도 깔끔하고 오로라 빛으로 반짝반짝 이뻐요


개념다지기

필수유형 공략하기

필수유형 뛰어넘기

 

실전북에 서술유형 집중연습과 최종점검 TEST를 할 수있어요

중학교 2학년 1학기에 배울 내용이에요

1. 수와 식의 계산

2. 일차부등식과 연립일차방정식

3. 일차함수



개념설명 옆에 기본 문제가 나와 있어요

문제가 바로 나와 이해하기 쉬울것 같아요

박스 표시가 되어 있어 깔끔하게 잘 보여요


필수 유형 공략하기

꼭 풀어봐야할 유형들을 분석하여 선정된 유형들과 체계적으로 선별된 문제들이 나와있어요

풍쌤의 포인트 설명도 적혀있어 헷갈리지 않겠어요

필수유형 뛰어넘기

각 중단원별로 심화문제를 별도로 제공하여 학습 수준에 따른 심화학습이 가능해요

어려운 문제를 뛰어넘어야하는데 어렵다고 그냥 뛰어넘기 하네요 ㅋㅋㅋ

우선 필수유형 공략하기만 풀어도 만족스럽네요


필수유형 공략하기 열심히 풀어봤어요

1단원 배운터라 복습 겸 겸사겸사 풀었어요

꾸준하게 풀어보자고 했는데 열심히 풀었으면 좋겠어요


풀고 채점까지 매고 오답정리까지 했어요

풍산자 필수유형 문제를 열심히 풀었어요

수학은 아무래도 문제를 많이 풀어봐야 실수가 적어지니 문제를 많이 풀리려고요

꾸준히 수학 문제집 풀면서 다져놓으려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