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중 2-1 (2024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중등 최고수준 수학 (2024년)
최용준 외 지음 / 천재교육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교 2학년이 되는 촌이를 위해 준비했어요

2학년때부터 중간고사, 기말고사 보니 방학때 조금이나마 풀려보려고요

그리고 어려운 문제들은 많이 안풀어봐서 풀어보라고 했어요

상위권을 위한 교재 최고수준 중학수학 2-1 소개할게요


중학수학문제집 최고수준 중학 2-1

최고수준이지만 난이도 중 문제부터 난이도 최상문제까지 있어요

 

최고수준 입문하기

(기출문제 또는 예상문제 중에서 적중도가 높은 중요한 문제)

최고수준 완성하기

(내신 만점을 목표로 하는 상위권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문제)

최고수준 뛰어넘기

(수학적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을 요구하는 최상위 문제)

교과서 속 창의 사고력

(수학적 창의 사고력을 키워주는 문제)

문제로 되어있어요



중학수학 2-1 차례

1. 유리소수와 순환소수

2. 식의 계산

3. 일차부등식

4. 연립일차방정식

5. 함수


개념 설명이 되어 있어요

최고수준 입문하기 문제가 있어요

기출문제와 자주 틀리는 문제가 나와 함정에 빠지면 안될 문제들이네요

최고수준 뛰어넘기 문제들이 있어요

최고수준 뛰어넘기 문제는 보기만 해도 뭔가 복잡해보여요

아무래도 난이도가 최상이라 그런것 같아요

집중을 요하는 문제들인것 같아요

 

문제를 풀어봤어요

2단원 식의 계산 최고수준 입문하기 풀었어요

집중해서 풀라고 하니 열심히는 풀었는데 글씨가 엄청 날아가네요 ㅋㅋ

글씨 잘 쓰라고 하니 신경써서 쓴거라네요

그냥 웃고 넘어가야죠~


최고수준 입문하기 풀어봤어요

풀만하다고하더니 실수투성이네요

다 풀어놓고 마지막에 마무리가 안되서 틀렸다고 해요

문제를 많이 풀면서 실수를 줄여 오답률을 낮춰야겠어요

오답정리까지 했어요

완성하기는 학기중에 진도에 맞춰 풀어보려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