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산자 연산 초등 수학 4-1 (2024년용) 초등 풍산자 연산 (2024년)
지학사 편집부 엮음 / 지학사(참고서)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 때문에 봄방학 없이 겨울방학하고 3월에 바로 개학해서 겨울방학이 두달이에요

겨울방학을 그냥 보낼수 없어서 초등 수학 문제집 에 집착하게 되네요

겨울방학은 여름방학이랑 또 다르니 공부하기 딱 좋은 시간인것 같아요

아이들은 질색하겠지만 열심히 시켜봐야겠어요

4학년 올라가니 3학년때와는 또 다르고 고학년에 접어드니 기초부터 열심히 다져야하지요

방학때 초등 연산 시키기 딱 좋은것 같아요

실력이 쑥쑥 늘길 바라며 지학사 풍산자연산 초등 4-1 문제집 소개할게요

지학사 풍산자 연산 초등 4-1

표지가 엄청 귀여워요

화려하니 눈길이 가네요

딱딱하지 않고 깜찍하다고 아이가 좋아해요

멀리서 봐도 확 튀는 핑크에요

초등 연산 의 모든것 초등 수학 문제집

책 모서리 둥글게 처리 되어 있어요

문제집이 둥근모서리로 된건 거의 처음 보는것 같아요

특허 자외선 살균기능을 갖고 있는 문제집이에요

초등연산 의 모든것

풍산자 연산 초등 수학 4-1

출판사- 지학사

본책과 정답지가 나눠져 있어요

연산 주제 42개 + 문제수 2680개 =연산 레벨업!

문제수를 모아놓고 보니 어마어마하네요

4학년 1학기 초등 연산 을 완벽하게 준비하겠어요

연산 반복훈련서로 난이도 는 하~중하 수준이에요

구성과 특징이 한눈에 보이게 정리되어 있어요

1일차 학습주제별 연산 문제를 풍부하게 제공합니다

주제별 알아야 하는 개념을 살펴보고 많은 문제로 연산을 연습해요

2일차 연산을 반복 연습하고, 문장제에 적용하도록 구성됐어요

반복 연습으로 연산 실력을 키우고, 문장제로 문해력과 연산 실력을 함께 키워요

초등 4학년 1학기 차례

1. 큰수

2. 각도

3. 곱셈

4. 나눗셈

5, 규칙찾기

큰단원 속에 작은단원으로 나눠져있어요


1단원 큰수

만자리부터 나와요

만단위라 돈 개념이 저절로 생기겠어요

연산하고 문장제 문제가 있어서 더 마음에 들어요

문장제를 보면 숫자만 보고 대충 풀려고 해서요

그래서 쉬운 문제도 틀리고 하더라고요

풍산자 연산의 문장제가 살짝 쉬운편이라 문장제 실력쌓기 좋은것 같아요

숫자만 보지 않고 문장을 읽고 이해하라고 했거든요



1단원은 첫부분은 쉽게 풀었어요

뒤로 갈수록 천만, 천억,천조까지 나오니 0 갯수에 헷갈리겠어요

자리수 헷갈리지 않게 풍산자 연산으로 익혀야죠

문제도 칼라풀하고 글씨도 커서 눈에 확 들어와요

정답지가 다른곳에 있을때 빠르게 정답확인할수 있게 QR코드로 스캔하면 정답지가 나와요

정답지를 은근 잘 잃어버리는데 연산은 정답지 없으면 계산해서 풀어서 채점매야하는데

이렇게 정답을 확인할수 있으니 엄청 좋아요

문제와 똑같은데 답이 적혀있어 잘보여서 채점 매기도 편해요



만단위라 쉽게 풀었어요

중간에 0인 걸 잘 확인해서 풀더라고요

연산문제와 문장제 문제가 같이 있어 연산 실력도 향상시키고 문장제를 이해해서 풀수 있는 실력도 쌓고

1석 2조네요

겨울방학에 열심히 풀어서 4학년 1학기 야무지게 준비해야겠어요

#초등수학 #초등연산 #초등수학문제집 #초등연산문제집 #초등수학책 #초등연산책 #초등연산문제집 #초등문해력

#초등연산문제집추천 #풍산자연산초등수학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