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4-1 (2022년) - 어떤 교과서를 쓰더라도 언제나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22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표지가 확 바뀌었어요

우등생 해법 수학 책이 이렇게 바뀌었어요

어떤 교과서를 쓰더라도 언제나 우등생

처음에는 다른 책인줄 알았어요

수학은 파란색이에요

우등생 해법 수학 4-1 만나봤어요



홈스쿨링 할수 있게 QR코드 찍어서 온라인 수업도 들을수 있고

문제도 풀수 있어요

로그인하면 더 많이 이용할수 있어요

오답노트 앱을 다운 받아서 사용하면 되요

동영상 강의

(1단계의 개념은 동영상 강의 3,4단계의 문제는 문제풀이 강의 볼수 있어요)

틀린 문제 저장 출력

(오답노트 앱 사용하여 오답노트 확인할수 있어요)

QR코드 스캔(스캐줄 관리)

문제생성기로 반복학습(시험보기전 문제 풀어보기 좋아요)


초등수학문제집 우등생 해법 수학 4-1

1단원 큰수 풀어보려고요

웹툰으로 단원 미리보기 볼수 있어요

이전에 배운 내용과 이단원에서 배울 내용이 정리되어 있어요

이 단원을 배우면 큰수를 알고, 큰수의 뛰어 세기와 크기 비교를 할수 있어요


STEP1 교과개념 에서

개념을 배워요

QR코드 찍으면 개념강의 들을수 있어요

STEP2 교과 유형 익힘

쉽게 풀수 있는 문제 들이에요

STEP3 문제해결 잘 틀리는 문제와 서술형 문제 가 나와요

생각하면서 풀어야하지요

단계별로 문제가 나눠져 있어요

STEP4 실력 UP 문제

살짝 어려운 문제

이런 문제도 풀어봐야 문제 해결 능력이 생기니깐요

단원평가로 단원 마무리 할수 있어요

다 풀고 오답노트 QR코드 스캔해서 틀린 문제 확인할수도 있고

유사문제 만들수도 있어요

혼자서도 동영상 강의 듣고 문제 풀면 홈스쿨링 하기 좋은 우등생 해법 수학 이에요

만 개념을 배워서 풀었어요

수가 커지니 헷갈리기도 하지만 교과개념을 알아가는 부분이라 쉽게 풀어요

다음 교과 개념에는 수가 더 커졌어요

만에서 천만 까지 나와요

0이 많아져 헷갈리지만 자리수 4개로 나눠서 풀어요

만으로 끊어서 푸니 덜 헷갈린다면서요

문제 푸는 요령도 생겼어요

수가 커지니 자리수 맞춰서 푸느라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그래도 돈 개념도 생기고 큰수를 알게 되서 힘든데 재미있게 풀었어요

자리수 맞춰서 풀고 했는데 헷갈리는 문제가 있었대요

문제 많이 풀면서 모르는 거 짚고 가고 이해하면 되니깐요

단계별로 난이도가 높아져 어려운 문제도 접할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겨울방학이 두달이라 집에 있는 시간이 무지 많은데 초등수학문제집 우등생 해법 수학 열심히 풀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