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재테크 상식사전 - 2013 최신 개정세법 완벽 반영
유종오 지음 / 길벗 / 2013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개정되기 전 판도 봤던 지라
세법이 바뀐 내용이 적용되었는지랑
이번엔 어떨지 궁금해져서
개정판이 나오자마자 보기시작했어요^^

 

저는 전에도 말씀드렸듯이 연말정산을 매년 해왔어서인지
연말정산 부분은 더 눈에 잘 들어오고 관심이 가더라구요~ㅎㅎ
 
연말정산 부분 외에는 아직도 낯설고
어려운 부분이 많아서 주기적으로 보지 않으면
잊어버리기 때문에 다른부분은
매번 처음 보는듯한 느낌이 들긴하지만
볼때마다 유익함을 많이 느껴요~ㅎㅎ

 


특히나 연말정산 세액 계산구조는
직장인들에겐 어떻게 연말정산 산정금액이 산출되는지를
알 수 있어서 이부분만큼은 알아두신다면
정말 도움 많이 받으실 거에요^^



 
재테크하면 바로 떠오르는 주식을 할때
어떻게 하면 더 절약할 수 있을지
표로 요렇게 한눈에 보기 쉽게 되어있어서 가독성도 높아지는 것 같아요^^





 
그 외에도 회사생활이나 부동산 거래시 하는 양도소득세 등에 대해서도
잘 일어날 것 같은 것들, 알아두면 좋을 것들에 대해
틀을 잡을 수 있으니 이만한게 없는것 같더라구요^^

이번 개정판은 전에 나왔던것보다
더 깔끔하고 보기 좋게 편집이 되있는 점이  눈에 확 띄어서
더 편하게 볼 수 있었어요~

개정 전에도 있었던 찾아보기와
상식사전 시리즈의 트레이드마크 특별 부록까지!!!

 
유리지갑인 직장인들에겐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어야할 것 같아요~
 
아직도 어리버리 재테크를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재테크를 할때 꼭 필요한 세금부터 정복해보시는게 어떨까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