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실 언니 - 반양장 창비아동문고 14
권정생 / 창비 / 200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나로 하여금 이 책은 나의 인생을 바로 잡아 줄 것이라 믿는다.. 이 책은 내가 중학교 2학년 때 학교 추천도서로 뽑혀 읽게 되었다.. 추천도서 에이 그냥 한번 읽어보자 라고 생각하고 읽게 되었는데 읽은 시간이 서서히 지나더니 3시간을 붙잡고 있었다... 나는 책을 그리 빨리 읽지 못하지만, 책을 가까이 못하지만 이 책을 읽게 된 후 책에 대한 관심이 마음속의 한 구석을 차지 했다. 나의 마음을 울린 이 책으로 인해 우리 가족이 더욱 화목해져 이 책의 저자이신 권정생 선생님의 책을 많이 읽게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