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지 않는 일 어디 없나요? - 사회·문화, 2019 행복한 아침독서 추천도서 처음 만나는 사회 그림책 3
조재은 지음, 이민혜 그림 / 개암나무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하지 않는 일 어디 없나요?

제목부터 제가 더 끌려서 보게 되는 책이네요..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일을 하면서 사는데

일의 참뜻에 대해 한번더 생각하게 되는 책인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가치있는 일로 미래에 멋진 일을 찾을수있는

생각을 가지게 해주는것 같아요..

책을 읽고

일을하면서 보람도 느끼고 내가 뭘 좋아하는지 어떤것에 관심있는지도

차근차근 알아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해요..

책속 그림이 책의 재미를 더 느끼게 해주는것 같아서

재밌게 읽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