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와 게임으로 만나는 코딩의 세계 - 생각하는 코더가 될래요
짐 크리스티안 지음, 전성민 옮김 / 미디어숲 / 2018년 1월
평점 :
절판


놀이와 게임으로 만나는 코딩의 세계

요즘 코딩이대세더군요..^^

코딩이라는말은 많이 들었지만 정확히 뭔지를 몰랐는데

이책을 통해서 엄마인 저도 조금은 이해하게 되었네요

우리아들들은 코딩에 관심도 많았고 현재 방과후수업을 컴퓨터 수업을

듣고있는지라 완전 관심잇게  읽었어요..

이책은 기초설명도 잘 나와있고 잘알지못하는용어도 잘 풀이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