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과학 2017.5
우등생논술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7년 4월
평점 :
품절



우등생 과학

과학잡지인데도 너무 재밋고 유용한 책이었어요..

과학은 어렵다는 건 옛날말인가봐요..

과학은 재밋는거네~~라고 할만큼 아이가 좋아하면서 읽었답니다.^^

요즘 트렌드에 맞춘 과학에 대한이슈도 나와있네요..

배경지식을 쌓을수도잇어서 지루할틈이 없네요

우리아이가 제일 관심있고 재밋게 읽었던

더 맞수에 양은냄비vs뚝배기.ㅋㅋ

이거보고 라면도 두개나 따로따로 끓여보기도하고

실험하면서 재밋게 느껴지나봐요..

스토리텔링 과학만화는 학습만화라로 재밋게 읽었습니다..^^

과학이란게 어렵다고만 느꼈는데

우등생과학은 그런 고정관념을 조금 벗어나는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