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월간우등생 학습+과학(1년) - 2학년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월간 우등생 학습 -겨울방학호

새학기 시작전에 미리 공부를 하면서 기본기를익히는시간이에요..

일일수학은 하루에 2쪽씩 많지 않은양이라서 하루하루 공부가충분히 될것 같네요

매일 문제를 풀어보면서 자신감도 생기고 좋네요

맨뒷장에는 학습체크표가 있어서 공부한 날을 확인해가면서 공부할수잇어요.

국어사회과학은 표준스케쥴표가 잇어서 학교진동에 맞추어서 스스로 공부할수있도록

자기주도학습이 잘될수있게 나와잇답니다.

수학은 단원별로 학습의기초가 되는 문제가잇어요...지루하지않게 놀이수학구성으로 되어잇어서

자연스럽게 수학학습이 될수잇네요.

우리아이는 첨엔 수학이 매일 풀어야한다는 부담이잇엇는데 많지않은 학습량이라서

별 무리없이 잘 풀었어요..

다양한 문제로 풀고 5학년이 되기전에 미리 1학기 과정을 조금 알고가게 되어서

좋은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