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멋대로 친구책 생각이 쑥쑥 브레인스토밍 미술 5
라보 아틀리에 공동체 지음, 유혜자 옮김, 장광석 글씨 / 시금치 / 2016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멋대로 친구책

​친구관계에 있어서 도움도되고 추억도 될것같은 책이네요.

자유롭게 생각을 써내려가고 이야기거리를 써내려가면서

친구간의 우정도 돈독해지는 멋진책이네요.


빈칸을 채워나가는 책이네요

친구가 많을수록 채울수있는 이야기거릿가 많을것 같아요.

우리어릴때 생각이 나는것 같았어요

교환일기처럼 친구간의소통을 할때 잘 썼던기억이나네요

한꺼번에 다 하기보다는 조금씩 자주 채워나가면 더 좋을듯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