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만나는 진로 탐험 학습 만화 시리즈

남자아이들만 둘인 우리집은 이책을 서로 먼저 보겠다고난리가 났었어요.ㅋㅋ


 


학습 만화지만 중간중간 로켓이나 여러가지 부연설명도 해주고있어서

도움도 마니 되었어요.

마지막엔 멘토와의 만남이란 코너에서는 우주와 관련된 것에 부연설명이 나와요.

독후활동도 할수있는 작은 코너도 있어서 읽고나서 아이들과 다시하번

이야기도 나누어 보게 되어있네요..

학습만화가 대세라서 그런지 우리집 아이들은 정말 재미나게 잘 읽었습니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