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돼지 씨 바우솔 작은 어린이 25
신정민 지음, 허구 옮김 / 바우솔 / 2015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친절한 돼지씨

 

원하는 꿈의 소원을 들어주는 친절한 돼지씨..

어른들은 욕심을 채우기 바쁜 소원들이에요

소원을 들어주지만 지키지를 못하는 어른들

친절한 돼지씨는 아이들의 소원을 들어줘요.

 우리아이들은 소박한 소원들이네요

 

어른들은 돼지씨를 나쁜사람으로 몰고가고

친절한 돼지씨는 숨어버려요...

 

우리아들도 친절한 돼지씨 한번 만나보고 싶다고.

소원빌어서 들어주면 좋겟다고하네요..ㅋㅋ

친절한 돼지씨 덕분에 우리아이의 꿈도 알게되고

미래에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누어 보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