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좀 달라고요! 콩닥콩닥 8
모린 퍼거스 글, 듀산 페트릭 그림 / 책과콩나무 / 201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감자 좀 달라고요..

 

빌은 형과 동생사이에 끼여서 가족들에게 관심을 받고 싶어하는 빌의 이야기~

 

빌이 감자 좀 주세요 했지만

가족은 각자의 일에 집중하느라 빌의 이야기를 듣지 못해요.

빌은 투명인간이 되어버리는 상황이 일어나지만 가족들은 바로 알아차리지 못하네요

투명인간이 된 빌을 찾느라 가족은 모두 자기가 잘못햇다며 울음을 터트려요..

빌이 다시 제모습을 찾고 돌아오자 모두 빌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주네요..

 

 

아이의 동화책이지만

어른이 제가 반성하게 되는 제자신을 보는듯한 책이네요..

가족은 언제나 함께 늘 가까이 잇지만

정작 소중함을 잘 모르고 지나치는데

이책을 통해서 아이의 말에도 조금더 신경써주고

항상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책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