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미안해하지 마세요! 한울림 장애공감 그림책
홍나리 글.그림 / 한울림스페셜 / 2015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아빠 미안해 하지 마세요..

책 제목만으로는아빠가 바빠서 못놀아 주나 라는생각을 하고 펼쳤는데..

가슴 찡한 내용이네요.

 

 인상좋은아빠얼굴과 약간 몸이 불편해보이는아빠모습이네요

  몸이 불편한 아빠는 다른아빠들처럼  수영도 스케치트도 자전거도 함께 할수없어서

언제나 딸에게 미안해 하네요..

하지만 착한딸은 언제나  아빠와 함께 할수있어서 행복하다는 말을 해요..

어리지만 너무 가슴따뜻한 말을 하네요..

할수없는일보다 할수있는 일로 딸아이는 행복을 찾고 오히려 아빠의 맘을 헤아려주는것 같아서

어른인 저도 보는데 가슴이 짠 해지네요..

어찌보면 이아이를 통해 어른인 저도 배워야할게 생각을 바꿔야할게 많다는걸 다시한번 느끼게 되네요...

 

 

너무 감동적이고 가슴 짠해지는동화를읽은것 같아서 좋았어요.

우리 아이도 이런 따뜻한 아이로 자랐으면 하는바램도 가져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