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할아버지 장자 - 넓은 생각과 마음으로 큰 꿈을 키우는 동화 좋은꿈어린이 6
권용철 지음, 최지은 그림 / 좋은꿈 / 201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공자 맹자는 들어봐서 얼핏 알것 같은데

장자는 조금 생소했어요.

책이 어려울것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재밌는 우화이야기로 쉽게 동화처럼 볼수있는책이었네요...

좋은 이야기들을 장자처럼생각하기  코너에서 한번더 짚어주고

교훈도 깨닫게 되는것 같아요..

초3인 울 아들은 아주 재미나게 읽었어요..

재밋는내용과 그림까지 아이들 눈높이에서 잘 표현된 책이었네요.

마지막 부분에는 장자의명언 코너가 있어서 짧지만 깊이 생각하게 만드는 명언이 쭉 나와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