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죽 호랑이와 일곱 녀석 우리 그림책 18
이준선 그림, 최은옥 글 / 국민서관 / 201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팥죽 호랑이와 일곱녀석

 

팥죽할머니와 호랑이 복수편 이네요..

호랑이의반전이 있는 내용이네요..

 

호랑이는 산신령님에게 조무래기 녀석들에게 복수할 기회를 달라고 햇는데

산신령님은 팥농사를짓고 팥죽까지 끓이라고 하네요

 

할머니집에 염탐을가보니

그 일곱녀석들이 할머니를 부려먹고잇는거에요

할머니가 우는모습을 보고

일곱녀석들에게 복수를 해요..

지혜롭게 복수를 한 호랑이는 할머니를 모시고 행복하게 살아요..

 

정감가는 그림도 책의 재미에 한몫한것 같아요..

알고있던 전래동화 내용이엇는데 그 이후 내용이라  더 재미나게 봤던것 같아요.

전래동화로 이렇게 재미나는구나를 느끼게 됬던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