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머리 앤 세계 명작 만화 컬렉션 1
옥새롬 글.그림, 루시 모드 몽고메리 원작 / 문공사 / 2015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빨간 머리앤

어릴때 tv에서 보던 빨간 머리앤

애니북으로 재탄생되서 보니 너무 감회가 새롭네요.

원작자에대한 설명이 나와잇네요

등장인물 소개가 나와있어요...

매슈 아저씨 자상함이 생각나네요~^^

길버트가 장난이 심했지만 앤을 좋아해서 그렇다지요..ㅋㅋ

남자아이로 원햇는데 여자아이 앤이 오게 되었네요

매튜아저씨는 앤이 맘에 들지만 마릴라 아주머니는 남자아이가 아니라서 맘에들지 않아요

저 가로수길이 너무너무이쁘네요



앤을 소개해준 스펜서 부인에게 다시 가게 되는 앤.

하지만 앤을 데려간다는 까칠한 블루엣 부인성격을 보고 마릴라 아주머니는 앤을 다시 데리러

와요~^^

린드부인이 앤을보고 못생겻다고 하자 앤은 아주머니게 따지고 들어요

어른에게 무례하게 군 앤을 꾸짖는마릴라 아주머니

다음날 린드부인에게 사과를 하러가는앤

새친구 다이애나 둘은 우정맹세까지 하고 절친이 되네요

마릴라 아주머니는 없어진 브로치가 앤이 가져갓다고 생각을해요

하지만 마릴라아주머니숄에 붙어있엇나봐요

아주머니는 앤에게 미안해하시네요

길버트가 앤을 머리를 홍당무라고 놀려요

그것때문에 앤은 학교도 가지 않아요.

마릴라 아주머니가 봉사활동을 간사이 앤은 다이애나에게 딸기쥬스를 대접해요

하지만 딸기쥬스가 아니엿네요 3년된 포도주

다이애나는 비틀비틀 술에 취하고 다이애나 엄마는 화가 엄청 났어요

다이애나와 친구로 어울리지 않는다고 해요

다이애나동생이 후두염에 걸렷는데 앤이 지극정성으로 돌봐주네요



다이애나의생일초대를 받게 된앤

조세핀 할머니가 잇는지 모르고 앤과 다이애나는 침대에서 장난을 치네요

사과를 하는 앤 조세핀 할머니 가 용서를 해주세요

힉예회때 입을 퍼프소매 드레스를 매튜아저씨가 사주시네요

염색을 잘못해서 앤을 머리는 녹색으로 엉망이되서 결국 자르게 되요





연극놀이를 하던중 배에 물이 들어와요.

길버트가 앤을 구해주네요

전에 머리카락 홍당무라고 놀린일을 길버트가 사과를 해요

조세핀 할머니집에 초대받게 된 앤

조세핀 할머니집은 너무 좋아요..

집에 돌아온 앤은 마닐라 아주머니로 부터 퀸스학교에 가서 교사자격증을 따보지 않으려는 권유를

받아요 퀸스학교에서 합격통지서가 와요



퀸스학교에서 장학금을 받고 레드먼드 학교에 장학생으로 가게 되었어요

매튜 아저씨는 앤을 자랑스러워해요

앤을 좋아하고 아껴주시던 매튜 아저씨는 숨을 거두게 되고

마릴라아주머니도 눈이 좋지않아서 결국 초록지붕을 내놓게 되요

길버트의양보로 앤은 아주머니곁에잇을수잇게되었어요

길버트와 다시금 친구로 지내게 된 앤

서로 좋은 친구가 되기로 해요


길버트와 앤 너무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요즘은 이런 순정만화를 잘 볼수 없어서 너무아쉽네요

남자아이지만 빨간머리 앤 책을 재미있게 읽는 모습은 보니

뿌듯하네요..

명작만화가 다 이유가 잇네요

오랜민에 저도 설레이는  책을 보게 된것 같아서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