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는 너를 사랑해!
헬렌 포스터 제임스 지음, 페트라 브라운 그림, 그레이스 김.한정주 옮김 / 지성공간 / 2018년 4월
평점 :
절판


 

할머니는 너를 사랑해!

 지성공간

사랑스러운 손주에게 들려주는 할머니 토끼의 사랑 이야기입니다.

요즘 트렌드에 맞게 QR코드로 책을 읽을 수 있어요!

 

한국어와 영어로 읽어줘서 더욱 더 좋아요.

 

태어난 손자를 보고 사랑에 빠진 할머니

태어난 순간부터 너를 정말 사랑했다고 이야기 해주는 할머니.

너는 나에게 하늘의 달님,별님이야.

네가 있어 내가 할머니가 되었어. 너는 나의 모든 기쁨이야.

내 아이가 자라 너의 엄마 아빠가 되었구나.

너는 내 아이의 아기란다.

네가 어디에 있든지 언제나 너를 사랑할 거야.

할머니와 찍은 사진을 붙이는 공간도 있어요.

저는 서평으로 받았지만 여기에 사진을 붙이고 할머니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적어서 아이에게 주면 너무나 큰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언제나 할머니를 기억할수 있는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나의 할머니책이 되겠죠?

아이가 빨리 할머니집 가자고 난리입니다..^^


할머니의 마음을 잘 표현한 동화입니다.

보통 할머니의 사랑은 아이들이 느끼기엔 조금 부족한 듯 싶은데 이 책을 읽고 나니

아이가 할머니의 사랑을 계속 표현하네요.


내아이가 자라 너의 엄마가 되었다는 글이 참 좋은가봐요.

엄마는 할머니 아기였지? 라고 자꾸 묻네요.


그림 하나하나 글 하나하나에 사랑이 묻어납니다.

아이가 그 사랑을 느낄수 있어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동화입니다.

사랑받고 있는 아기 토끼의 행복이 우리 아이에게 전해져 우리 아이 또한

사랑받고 있다는 행복감을 느끼게 해주는 예쁘고 아기자기한 동화^^

책이 오고 나서 QR코드로 동화를 몇번이나 봤네요.

후기 올리려 동영상 찍자고 하니 급 피곤한지 비협조적이라 동영상은 조금 올려봅니다.


 

 

 

 

 

( 이글은 출판사에서 제공해 준 도서를 읽고 솔직하게 작성한 서평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