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철범의 방학 공부법 박철범 공부법
박철범 지음 / 다산에듀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박철범의 방학공부법~ 실전에 함께 할수 있는 공부법을 배울수 있네요!

 

 

 

 

 

60만 청소년이 선택한 공부멘토라 불리는 박철범

벌써 이책 이외에도 여러 공부책을 출간한 저자이기도 하다.

특히나 이번 책은 방학을 코앞에 둔 시기라서 더욱 와 닿는 책이었다..

내아이의 공부는 엄마처럼 실패하는 과정을 조금이나 덜 겪기를 바라는 마음에..

먼저 살펴보고 싶었던 책~

책이 도착하자마자 술술 읽어내려갔다.

 

 

 

 

 

꼴찌를 면치 못하던 주인공은 어떻게 6개월만에 1등이라는 자리에 오를수 있었을까?

이 책에 담긴 이야기는 실제 주인공이 겪으면서 공부하면서

터득한 방법을 자신만의 비결을 고스란히 전해주고 있는 책이다보니 읽는 이로 하여금 공감을 끌어내는듯했다.

 

 

 

 

 

방학이 시작하는 동시에 어떻게 시간관리를 해나가면 좋을지..

다양한 이야기로 풀어주고 있는 서론.

나에게 맞는 스타일은 어떤 타입인지..어떻게 계획하면 좋을지에 대한 이야기부터 자세히 담겨있다.

 

 

 

 

이책에서 가장 하이라이트는 바로 최고의 방학을 위한 3회독 공부법이였다.

공부를 잘하는 사람은 잘하는 이들만의 공부법이 있는법

공부를 잘 못하는 아이들을 보면 공부하는 법을 잘 몰라서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아이들이 꼭 읽어보면 좋을 책인듯 싶다.

 

 

 

 

 

방학때엔 공부 3력을 키워라!

이해력 암기력, 사고력

방학이란 시간은 나에게 부족한 공부를 채울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고 말하는 주인공

 

 

 

 

 

1회독, 2회독 3회독할때마다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

정말 조목조목 짚어주는 책이었다~

 

 

 

 

암기는 어떻게 하면 좋을지..이해하기 어려운 내용은 어떻게 이해하면 좋을지.

정말 자신만의 필살기를 알려주고 있는데.

그과정을 읽다보면~ 역시 오호~ 정말 쉽네? 라는 생각을 절로 들게 했다.

역시 공부를 잘하는 사람들은 자신만의 이해방법도 남다르구나 다시한번 느낄수 있었다.

 

 

 

 

 

이러한 비결은 한창 공부가 많이 필요한 중고생 학생들이 꼭 한번 읽어보면 좋을듯싶다.

꼴찌에서 1등이되고. 서울대를 합격, 고대를 4년 장학생으로 다닌 박철범이 전하는 방학공부비법~

책을 잘 읽어보고 나에게 맞는 공부법을 찾게 된다면..

이만한 큰수확이 또있을까? ^^

 

 

 

 

 

방학 전용 6주 스케줄러도 함께 제공되니..

이책을 읽는 친구들이라면..이번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내지 않을까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